사유리 子 젠, 3개 국어 신동 “많이 컸다 고새”…두 번째 생일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아들 젠의 생일을 축하했다.
아들 젠의 두 살 생일을 축하한 것.
이에 이지혜는 "젠 생일 축하해 많이 컸다 고새"라는 축하 인사를 남겼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020년 11월 4일 시험관 시술을 통해 젠 군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아들 젠의 생일을 축하했다.
사유리는 11월 4일 "Happy birthday to my boy #twoyearsold"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아들 젠의 두 살 생일을 축하한 것.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잔디밭에서 놀고 있는 젠의 모습이 담겼다. 훌쩍 큰 귀여운 비주얼이 눈길을 잡는다.
이에 이지혜는 "젠 생일 축하해 많이 컸다 고새"라는 축하 인사를 남겼다. 정순주 아나운서와 후지이 미나도 축하 인사를 더했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020년 11월 4일 시험관 시술을 통해 젠 군을 낳았다.
사유리와 젠은 최근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안방을 찾고 있다. 젠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숫자 세기를 모두 성공해 언어 천재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사진=사유리)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박경림, 힘들 때마다 밤새워 통화…명절음식도 챙겨줘”(편스토랑)
- 故 신성일, 오늘(4일) 4주기…감옥에서도 엄앵란에게 꽃 건넨 탑스타
- KBS 이현주 아나운서, 2살 연하 변호사와 오늘(4일) 결혼
- 이윤지, 얼마나 말랐길래 8살 딸 옷이 맞네 “엄마 내놔!”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이태원 참사로 지인 떠나보낸 옥주현 “그렇게 살아가는거지”
- 이승연 “승무원→미스코리아 美 당선 후 실업자 됐다”(백반기행)
- 이윤지, 이태원 참사 후 “아찔한 걸음…아이를 지켜주소서” 애틋한 母 마음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배윤정, 확 달라진 비주얼‥금발+올블랙으로 출산 전으로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