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 해외주식 CFD 출시 기념 수수료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금융투자는 해외주식 차액결제거래(CFD) 거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해외주식 CFD 거래 온라인 수수료를 0.1%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DB금융투자 CFD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없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해외주식CFD 거래시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DB금융투자는 해외주식 차액결제거래(CFD) 거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해외주식 CFD 거래 온라인 수수료를 0.1%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DB금융투자 CFD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없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해외주식CFD 거래시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DB금융투자 CFD전용 계좌에서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한 계좌에서 거래할 수 있다. 미국거래소 정규장은 물론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타사 대비 고객 거래에 편의를 더했다.
해외주식 CFD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주식 공매도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직접 투자 시 투자자가 부담하는 양도세(22%) 대비 과세 부담이 적은 파생상품 양도소득세 11%가 적용된다. CFD 배당소득은 금융소득종합과세에 포함되지 않는다.
현물 주식상품과는 달리 레버리지 활용이 가능한 CFD거래는 전문투자자만 거래가능하며, 일반투자자는 거래가 불가하다. 전문투자자 등록은 가까운 DB금융투자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B금융투자, 해외주식 CFD 거래 서비스 출시
- DB금융투자 잠실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 [포토]발언하는 이재명 대표
- [포토]최고위 발언하는 박찬대 원내대표
- 드라마 주인공이랑 비교했다고…친할머니 살해한 손자, 중형 구형
- 서울시, '마포 쓰레기소각장' 환경영향평가 공개…"대기질·악취 영향 미미"
- [오늘날씨] 제주·남부지방 중심 강한 비…천둥·돌풍도 주의
- 데브시스터즈, VNG게임즈와 '쿠키런: 오븐스매시' 아시아 퍼블리싱 체결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