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미소녀 건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이 배경인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수려한 일러스트로 입소문을 타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사전 다운로드 첫날부터 한국을 포함해 일본, 미국, 싱가포르, 태국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이 배경인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수려한 일러스트로 입소문을 타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사전예약자도 300만명을 돌파했다.
탄탄한 메인 스토리는 물론 유실물을 찾는 수집 요소가 가미된 서브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니케)와 1대1 대화도 메신저를 통해 나눌 수 있어 뛰어난 몰입도를 갖췄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사전 다운로드 첫날부터 한국을 포함해 일본, 미국, 싱가포르, 태국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정식 출시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음악의 거장 '사와노 히로유키(Hiroyuki SAWANO)'가 작곡하고 미즈키(mizuki)가 부른 테마곡 '텅스텐(TuNGSTeN)'의 애니메이션 PV가 공개됐다.
레벨인피니트는 "오랜 기간 응원해 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 좋은 운영으로 보답하겠다"며 "개발팀의 모토에 맞춰 게임의 출시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SSR 캐릭터 '디젤'과 캐릭터 10회를 모집할 수 있는 쥬얼 3천개를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11월 4일 출시 확정
-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인기 투표 실시
- '승리의 여신: 니케'와 '사와노 히로유키' 협업…테마곡 공개 예정
- 드라마 주인공이랑 비교했다고…친할머니 살해한 손자, 중형 구형
- 서울시, '마포 쓰레기소각장' 환경영향평가 공개…"대기질·악취 영향 미미"
- [오늘날씨] 제주·남부지방 중심 강한 비…천둥·돌풍도 주의
- 데브시스터즈, VNG게임즈와 '쿠키런: 오븐스매시' 아시아 퍼블리싱 체결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