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지니뮤직어워드' 레드카펫 취소 "이태원 참사 애도"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레드카펫 행사를 취소하고, 시상식을 축소 진행한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 측은 4일 "오는 8일 진행되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의 레드카펫 행사와 시상식 현장 취재가 취소됐다"며 "안타까운 사고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애도의 뜻을 함께하고자 최대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시상식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 측은 4일 "오는 8일 진행되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의 레드카펫 행사와 시상식 현장 취재가 취소됐다"며 "안타까운 사고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애도의 뜻을 함께하고자 최대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시상식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9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해밀톤 호텔 옆 골목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일어났고, 이 사고로 156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이에 참사 희생자를 위한 국가적 애도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 측은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를 손꼽아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시상식은 최소 규모로 축소하여 진행되며, 레드카펫 및 시상식 현장 취재는 불가피하게 취소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2 지니뮤직어워드'는 오는 8일 오후 7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더보이즈, 라잇썸, 레드벨벳, 비오, 싸이, 아이브, (여자)아이들, 자우림, 태연, DKZ, NCT DREAM, TNX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다음은 지니뮤직어워드 측이 전한 입장 전문
먼저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더 이상 안타까운 희생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부상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오는 11월 8일(화) 진행되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의 레드카펫 행사와 시상식 현장 취재가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타까운 사고로 국가적 애도가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지니뮤직은 애도의 뜻을 함께하고자 최대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시상식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를 손꼽아 기다려온 수 많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시상식은 최소 규모로 축소하여 진행되며, 레드카펫 및 시상식 현장 취재는 불가피하게 취소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