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이태원 참사로 연기한 '봄별꽃' 11일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비가 컴백 프로모션을 재개한다.
4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에 따르면 나비는 오는 11일 새 싱글 '봄별꽃'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당초 나비는 지난 3일 '봄별꽃'을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및 5일까지 선포된 국가애도기간에 따라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하며 컴백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새롭게 발매일을 확정한 나비는 국가애도기간이 끝난 이후 중단했던 신곡 '봄별꽃'의 티징 일정을 이어가며 컴백 일정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나비가 컴백 프로모션을 재개한다.
4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에 따르면 나비는 오는 11일 새 싱글 ‘봄별꽃’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당초 나비는 지난 3일 ‘봄별꽃’을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및 5일까지 선포된 국가애도기간에 따라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하며 컴백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새롭게 발매일을 확정한 나비는 국가애도기간이 끝난 이후 중단했던 신곡 ‘봄별꽃’의 티징 일정을 이어가며 컴백 일정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약 9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린 나비의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로 완성됐다. 나비는 멜로망스 정동환과 공동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작사에도 함께하며 본인만의 감성을 짙게 녹여냈다.
앞서 나비는 ‘봄별꽃’에서 ‘봄’, ‘별’, ‘꽃’을 테마로 한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번 싱글 앨범의 기대치를 한껏 높이기도 했다.
늦가을 리스너의 감성을 정조준할 나비의 ‘봄별꽃’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