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짙은 감성 ‘애프터 선셋’

김원희 기자 2022. 11. 4. 11: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새 앨범의 짙은 감성을 살짝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는 4일 공식 SNS 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이미지를 엮은 이번 티저에는 타이틀곡 ‘얼론’을 비롯해 ‘페이퍼 컷’, ‘S.I.L.Y (Say I Love You)’, ‘프라이버시’, ‘아이 돈트 미스 유’ 등 총 5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 ‘얼론’은 레트로한 전개에 베이스, 드럼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의 감성적인 보컬로 “점점 더 커져가는 너라는 빈 공간 / 채워지지 않아 / 부서지고 말아 / 요즘 들어 더 많이 느낀 것 같아 / 지금 나 홀로 이 시간에 네가 없는 밤”이라는 가볍지 않은 가사가 풀리며 완곡에 대한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가사의 ‘S.I.L.Y (Say I LoveYou)’, 에너제틱한 비트에 성숙함이 느껴지는 ‘프라이버시’, 그루브하면서도 서정적인 ‘아이 돈트 미스 유’ 등 이기광의 자작곡 3 곡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확인시켰다.

이 외에도 세련되고 몽환적인 피아노가 매력적인 ‘페이퍼 컷’까지 ‘애프터 선셋’은 다양한 장르와 무드의 곡으로 구성됐다. 이에 하이라이트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질 완곡 및 무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미니 4 집 ‘애프터 선센’은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