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신보 미리듣기…“에너제틱·그루브, 다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가 컴백 스포일러에 나섰다.
하이라이트는 4일 SNS에서 4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얼론'을 비롯해 '페이퍼 컷', '실리', '프라이버시', '아이 돈 미스 유' 등을 담았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하이라이트가 컴백 스포일러에 나섰다.
하이라이트는 4일 SNS에서 4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총 5곡의 음원 일부를 들을 수 있었다. 타이틀곡 ‘얼론’을 비롯해 ‘페이퍼 컷’, ‘실리’, ‘프라이버시’, ‘아이 돈 미스 유’ 등을 담았다.
먼저 타이틀곡은 레트로한 전개 위에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특징이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가사 일부도 오픈했다.
‘점점 더 커져가는 너라는 빈 공간 / 채워지지 않아 / 부서지고 말아 / 요즘 들어 더 많이 느낀 것 같아 / 지금 나 홀로 이 시간에 네가 없는 밤’이라고 노래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 ‘실리’는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프라이버시’는 에너제틱한 비트에 성숙함이 느껴졌다.
‘아이 돈 미스 유’는 그루브하면서도 서정적인 곡이다. ‘페이퍼 컷’은 세련되고 몽환적인 피아노가 매력적이다. 완성도 높은 음원을 예고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