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첫 정규앨범 ‘定め(사다메)’, 오리콘 차트 휩쓸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첫 정규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 이어 주간합산 앨범 랭킹에서도 최상위에 올랐다.
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ENHYPEN의 일본 정규 1집 '定め(사다메)'는 11월 7일 자 오리콘 주간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10월 24~30일)에서 23만 4,732 포인트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첫 정규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 이어 주간합산 앨범 랭킹에서도 최상위에 올랐다.
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ENHYPEN의 일본 정규 1집 ‘定め(사다메)’는 11월 7일 자 오리콘 주간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10월 24~30일)에서 23만 4,732 포인트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ENHYPEN은 일본에서 발매된 5개 앨범을 연속으로 오리콘 주간합산 앨범 랭킹 정상에 올렸다.
오리콘은 ENHYPEN이 이번 앨범으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의 주간 포인트(2021년 10월 25일 자/약 12만 5,000 포인트)를 훨씬 웃도는, 주간 포인트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했다고 발표했다.
ENHYPEN은 앞서 11월 7일 자 주간 앨범 랭킹에서도 약 23만 3,000장의 판매량으로 1위에 랭크되면서,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5개 앨범을 연속으로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려놓은 역대 세 번째 해외 아티스트가 된 바 있다.
한편 지난 1~2일 아이치 니혼가이시홀에서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in JAPAN’의 막을 연 ENHYPEN은 9~10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 15~16일 가나가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통일부 ″북 ICBM 발사, 대미 압박·파병 시선 돌리기용″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오피스텔 모녀 살해' 박학선, 1심서 무기징역
- ″대기업 총수가 이웃이면 견뎌야 하나요, 소음 공해″ [올댓체크]
- ″엄마는 위대한 사람″…두 아이의 엄마, 장기기증으로 6명 살려
- '아파트' 대신 '로케트' 김정은·김여정 패러디 화제
- 10월 수출 4.6% 증가…역대 최대치 기록
- 지하철 객실에서 70대 사망...부산도시철도 측, 경위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