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탁 게임' 조곤, 화재 초기 진압 "챙겨 다닌 소화기 도움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곤이 길거리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에서 초기 진압에 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조곤은 자신의 SNS에 "혹시 하고 챙겨 다닌 소화기 도움이 되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엔 길거리 초기 화재를 진압 중인 소방관들의 모습이 보인다.
문자 내용에 따르면 조곤의 신고로 화재를 초기 진압하는데 성공, 추가 피해 확산을 방지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조곤이 길거리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에서 초기 진압에 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조곤은 자신의 SNS에 "혹시 하고 챙겨 다닌 소화기 도움이 되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엔 길거리 초기 화재를 진압 중인 소방관들의 모습이 보인다. 이들 옆으로 조건의 것으로 보이는 작은 휴대용 소화기도 보인다. 여기에 조곤은 "화재예방 누구든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광나루지구대에서 받은 감사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문자 내용에 따르면 조곤의 신고로 화재를 초기 진압하는데 성공, 추가 피해 확산을 방지할 수 있었다.
조곤은 "광진구 히어로 오늘도 한 건 해결!"이라는 멘트로 뿌듯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밴드 9001(나인티오원) 보컬 겸 리더 조곤은 'K팝 스타 시즌6', '슈퍼밴드'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Mnet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