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진스, 마틴 로즈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미 힐피거는 타미 진스와 영국 디자이너 마틴 로즈가 협업한 2022년 가을 '타미 진스X마틴 로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타미 힐피거는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하고 마틴의 작업이 얼마나 독창적이면서 실험적인지를 여실히 드러내준다"고 말했다.
타미 진스X마틴 로즈 캡슐 컬렉션은 이날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웍스아웃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타미 힐피거는 타미 진스와 영국 디자이너 마틴 로즈가 협업한 2022년 가을 '타미 진스X마틴 로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스트릿 웨어와 시그니처 아이비리그 스타일의 디테일을 모던하게 결합한 아이템 총 35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두 브랜드 미학을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모든 성별을 아우르는 '젠더 인클루시브'를 표방한다. 1990년대 타미 힐피거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마틴 로즈의 시선을 통해 업데이트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유니크한 그래픽과 강렬한 컬러 플레이를 볼 수 있으며 장난기 넘치는 스트릿 웨어의 분위기를 담았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바시티 자켓, 후디, 푸퍼와 로브 코트 등으로 컬렉션 전반에 걸쳐 팝 디테일과 오버 다이, 마틴의 시그니처 패턴을 다채롭게 풀어낸다.
타미 힐피거는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하고 마틴의 작업이 얼마나 독창적이면서 실험적인지를 여실히 드러내준다"고 말했다.
마틴 로즈는 "미국 서브 컬처를 탐구하고 이를 담아내는 데 그치지 않고 사회의 소외계층을 조명하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어 즐거웠다"며 "타미힐피거는 언제나 영감을 받아온 브랜드였기 때문에 이번 파트너십은 매우 자연스러운 결합이었다"고 밝혔다.
타미 진스X마틴 로즈 캡슐 컬렉션은 이날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웍스아웃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알몸으로 '터벅터벅' 번화가 배회한 남성, 문신·흉터 가득 "입가엔 흰 거품" [영상]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근황 "나 왜 폭삭 늙었지"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