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하이라이트, 5곡 메들리 공개…짙은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미니 4집에 짙은 감성을 담았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4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미니 4집에 짙은 감성을 담았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4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이미지를 엮은 이번 티저에는 타이틀곡 '얼론'(Alone)을 비롯해 '페이퍼 컷'(PAPER CUT), 'S.I.L.Y (Say I Love You)', '프라이버시'(PRIVACY), '아이 돈 미스 유'(I Don’t Miss You) 등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 '얼론'은 레트로한 전개에 베이스, 드럼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의 감성적인 보컬로 “점점 더 커져가는 너라는 빈 공간 / 채워지지 않아 / 부서지고 말아 / 요즘 들어 더 많이 느낀 것 같아 / 지금 나 홀로 이 시간에 네가 없는 밤”이라는 가볍지 않은 가사가 풀리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가사의 'S.I.L.Y (Say I Love You)', 에너제틱한 비트에 성숙함이 느껴지는 '프라이버시', 그루브하면서도 서정적인 '아이 돈 미스 유' 등 이기광의 자작곡 3곡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확인시켰다.
이 외에도 세련되고 몽환적인 피아노가 매력적인 '페이퍼 컷'까지 '애프터 선셋'은 다양한 장르와 무드의 곡으로 구성됐다. 이에 하이라이트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질 완곡 및 무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