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매킬로이와 한 팀…더 매치서 토머스-스피스 상대

박상경 2022. 11. 4.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세계 1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한팀을 이룬다.

미국 골프다이제스트는 4일(한국시각) '우즈와 매킬로이가 오는 12월 10일 벨베어에서 펼쳐지는 더 매치에서 저스틴 토머스-조던 스피스(이상 미국)와 이벤트 매치를 펼친다'고 전했다.

더 매치는 2018년 우즈와 필 미컬슨(미국) 간의 1대1 맞대결로 시작된 골프 이벤트.

우즈가 더 매치에 출전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F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세계 1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한팀을 이룬다.

미국 골프다이제스트는 4일(한국시각) '우즈와 매킬로이가 오는 12월 10일 벨베어에서 펼쳐지는 더 매치에서 저스틴 토머스-조던 스피스(이상 미국)와 이벤트 매치를 펼친다'고 전했다. 더 매치는 2018년 우즈와 필 미컬슨(미국) 간의 1대1 맞대결로 시작된 골프 이벤트. 지난 6월까지 6차례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

우즈가 더 매치에 출전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 미컬슨과의 첫 경기 이후 2020년 5월 NFL(미국프로풋볼) 선수 페이턴 매닝과 한 조를 이뤄 미컬슨과 한팀이 된 NFL에서 뛰는 톰 브래디를 상대한 바 있다.

지난해 2월 차량 전복 사고로 다리를 심하게 다쳤던 우즈는 지난 4월 마스터스, 5월 PGA 챔피언십, 7월 디오픈 등 세 번의 대회에 나섰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