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푸드 "11월은 타이벡·노지감귤 제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철음식 쇼핑몰 월간푸드가 "11월은 타이벡 감귤과 노지감귤이 제철"이라고 2일 밝혔다.
월간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11월은 타이벡 감귤과 노지감귤이 제철인데, 타이벡 감귤은 일반 귤과 비교했을 때 껍질이 얇고 당도가 높다.
월간푸드는 식재료가 가장 맛있을 시기,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감귤을 비롯해 다양한 제철 채소와 과일, 간편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제철음식 쇼핑몰 월간푸드가 "11월은 타이벡 감귤과 노지감귤이 제철"이라고 2일 밝혔다.
월간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11월은 타이벡 감귤과 노지감귤이 제철인데, 타이벡 감귤은 일반 귤과 비교했을 때 껍질이 얇고 당도가 높다. 하얀 천을 과수원 바닥에 덮어 빛을 반사해 귤이 더 잘 익을 수 있게 하고, 빗물이 땅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방수처리하는 타이벡 농법으로 생산한다. 수분 흡수를 막아 당도가 높고, 영양가가 높아 사계절 내내 과일청, 샐러드, 차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월간푸드는 식재료가 가장 맛있을 시기,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감귤을 비롯해 다양한 제철 채소와 과일, 간편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월간푸드 관계자는 "귤은 사계절 즐길 수 있는 과일인데 특히 10월부터 2월까지 나오는 귤이 당도가 높고 맛있다"고 설명했다.
월간푸드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 가득한 월간푸드에서 과일이 가장 맛있을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칭찬 이렇게 하면 아이를 망칩니다 - 베이비뉴스
- "세월호 땐 못 한 일들, 지금은 반드시 하라" - 베이비뉴스
- 핼러윈 참사,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어른의 자세 - 베이비뉴스
- 비유법, 아이와의 일상 대화를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 베이비뉴스
- "승무원이 되고 싶은 내 꿈을 향해 더 높이 Fly!" - 베이비뉴스
- 서울시 내년 예산안 47조 2052억 원 편성...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본격 추진 - 베이비뉴스
-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제주 각종 축제·행사 잇따라 조정 - 베이비뉴스
- ㈜키즈팩토리, 5000만 원 상당 유모차 등 유아용품 4000개 기부 - 베이비뉴스
- 아이와 함께 외식할 때 ‘이것’ 기억하세요 - 베이비뉴스
- 서울 광진구육아종합지원센터, 육아콘서트 '투맘쇼' 개최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