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10L 대용량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 출시

이새봄 2022. 11. 4. 10: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전자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 CH-C801F/W<쿠쿠전자 제공>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대용량 타워형으로 가습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모델명: CH-C801F/W)’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쿠쿠전자의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는 높이 54.5cm의 길고 높은 타워 형태의 외관에 기존 가습기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췄다. 높아진 분무구를 통해 더 넓고 멀리 분사되고 수조 용량도 커지는 등 기능적인 면이 한층 강화됐다.

바닥에 세워 사용하는 스탠드 방식으로 수조가 하부에 위치해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외부 충격이 가해져도 쉽게 쓰러지거나 물이 쏟아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기가 건조한 겨울철에 실내 습도를 40~60%로 유지하려면 적정량의 가습이 지속해서 분사되어야 하는데, 10L의 넉넉한 대용량 수조가 장착돼 한 번의 급수만으로 최대 28 시간 작동이 가능하다.

‘스마트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 환경에 맞춰 가습량이 조절된다. 40%, 50%, 60% 3가지 중 원하는 습도량을 설정해 놓으면 맞춤 습도 케어가 가능하다. 분무량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상부 급수식 구조로 수조를 가습기에서 분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작동 중에도 쉽고 편하게 물을 보충하면 된다.

이새봄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