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AI로봇 제작 체험…키자니아 '스마트 토이 제작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서울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 '스마트 토이 제작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 토이 제작소는 어린이 참가자들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직접 로봇 장난감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아이스크림에듀, '스마트 토이 제작소' 오픈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서울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 '스마트 토이 제작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 토이 제작소는 어린이 참가자들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직접 로봇 장난감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관이다.
약 20분간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AI 로봇의 원리에 대한 교육과 스마트 토이의 조립, 프로그래밍, 주행 테스트 등을 체험하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게 된다.
또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학습기 '홈런북 프리미엄'과 학습기 내 코딩 프로그램 등을 다루며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도 체험해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