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인력 넘치는 연기 통했다"…'진검승부' 도경수, 냉온탕 오가는 美친 열연

조지영 2022. 11. 4.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검승부' 도경수의 흡인력 넘치는 연기가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도경수는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임영빈 극본, 김성호 연출)에서 검찰계의 이단아이자 불량 검사 진정 역을 맡아 악의 카르텔을 응징하는 짜릿한 활약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진검승부' 도경수의 흡인력 넘치는 연기가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도경수는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임영빈 극본, 김성호 연출)에서 검찰계의 이단아이자 불량 검사 진정 역을 맡아 악의 카르텔을 응징하는 짜릿한 활약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화 방송에서는 오도환(하준)에게 메모리 카드를 넘겨받은 진정이 서초동 살인사건의 진범이 서지한(유환)임을 확신, 그의 죄를 입증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우는 이야기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진정은 서지한의 아버지인 서현규(김창완)가 가족과 본인의 안전을 위협하는 협박에도 굴하지 않고 정의를 향해 질주하는 거침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했으며, 결국 서지한을 체포하고 아버지가 남긴 파일의 비밀번호를 푸는 데도 성공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진정에게 가짜 MP3를 쥐여주고 엄마의 생일 파티를 보낸 박재경(김상호)이 서현규를 독대하고, 진정이 의문의 전화를 받고 거친 숨을 몰아쉬며 뛰어간 자리에서 박재경이 들것에 실려 가는 모습을 목격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단 2회만을 남겨둔 드라마의 결말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높아졌다.

이 과정에서 타이틀 롤 '진정' 역의 도경수는 합을 맞추는 상대방에 따라 순간적으로 확 달라지는 눈빛과 표정으로 캐릭터에 설득력을 부여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호평을 받았음은 물론, 냉온을 오가는 열연으로 드라마의 뜨거운 상승세를 이끌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도경수의 연기가 빛나는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0분 KBS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