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일곱 번째 OST '올 라이트' 5일 발매…플로라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플로라(FLORA)가 '천원짜리 변호사' OST 일곱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플로라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7 '올 라이트(All Right)'이 발매된다.
한편 플로라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7 '올 라이트'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플로라(FLORA)가 ‘천원짜리 변호사’ OST 일곱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플로라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7 ‘올 라이트(All Right)’이 발매된다.
‘올 라이트’은 작곡가 김문성과 인우의 합작품으로, 펑키한 리듬의 기타 연주가 곡의 시작을 알리고, 신나고 경쾌한 빠른 템포의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날 믿고 따라와, 눈치 따윈 안 봐, 남들과는 달라 난’ 등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와 리드미컬한 사운드, 신예 플로라의 발랄한 음색과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곡의 개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OST는 극중 남궁민(천지훈 역)과 김지은(백마리 역)의 케미스트리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풍성한 에피소드와 주연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의 맹활약으로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천원짜리 변호사’는 대중의 호평 속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플로라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7 ‘올 라이트’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뮤직레시피, 디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김태희의 강남빌딩 매각, 양도세만 211억원[스타稅스토리]
- '헤어질 결심' 이후 10개월...김태호PD VS 유재석 새 도전 통할까? [SS연예프리즘]
- '尹 대통령 멘토 자처' 천공, 이태원 참사에 "엄청난 기회 온 것" 발언 파문
- 랄랄,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후 죄책감 "눈물이 마르질 않아"
- 티아라 소연♥조유민, 결혼식 내년 연기…혼인신고 완료
- '살인적 스케줄' 블랙핑크, 안무 실수와 지수 건강이상설.. 이대로 괜찮을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