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나눔아카데미 기부금 전달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2022 나눔아카데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나눔아카데미로 조성된 기부금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고객 유자녀들과 라이프파트너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봉사단'의 국내외 파견 활동을 위한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원금 5783만원 마련···푸르케어즈 봉사단에 활용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2022 나눔아카데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24명의 라이프파트너가 강사와 강연 준비를 돕는 코디로 활동해 55회의 강연을 진행했으며, 총 867명이 참석해 재단 1대1 매칭 금액을 포함한 5783만원의 후원금을 마련했다. 지금까지 나눔아카데미 누적 기부금은 약 7억1000만원에 이르며, 지난 12년 동안 총 228명의 라이프파트너가 강사와 코디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나눔아카데미로 조성된 기부금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고객 유자녀들과 라이프파트너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봉사단’의 국내외 파견 활동을 위한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라이프파트너의 자발적인 재능기부로 시작된 나눔아카데미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푸르케어즈 봉사단 활동의 밑거름이 되어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더욱 희망찬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2007년부터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됐다. 푸르케어즈 봉사단 활동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조혈모세포기증 캠페인, 푸르덴셜 장학제도, 푸르덴셜 벌룬티어 데이(PVD)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식이 이태원 가는 것 못 막아놓고…", 김성회 발언 논란
- 박지원 "尹정부, '상감마마 아니되옵니다' 아무도 못해"
- 용산구청장, 참사 전 통일장관 있는 단톡방에 “걱정된다” 메시지
- 취업 못 해도 상관없다…내년 취업 포기 청년에 300만원 지원 ‘논란’
- 고민정, 尹 향해 "대한민국 무너지고 있는데 정부 존재하나"
- 김어준 “과거 이태원은 일방통행했는데”… 이 발언, 방심위 간다
- 뇌성마비 아들과 마라톤 53번 뛴 中 아버지
- 英언론, 손흥민 안와골절 수술 대서특필…"월드컵 참가 불확실해"
- '바달집4'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자랑…"집 들어오면 날 껴안아 줘"
- 우즈·리디아 고 뒤이은 티띠꾼 “이렇게 빨리 세계 1위될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