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씨,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스토어 오픈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에이치씨(057880)(대표 최인환)는 국내 최초로 시도한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10월 24일 매장 가 오픈 이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새로운 헬스케어 리테일 서비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에 대한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헬스케어 리테일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피에이치씨(057880)(대표 최인환)는 국내 최초로 시도한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피에이치씨는 동탄 MoHe’s 개관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크몽 지하1층 메리그라운드 중앙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00%에게 지급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로 에어볼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10월 24일 매장 가 오픈 이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새로운 헬스케어 리테일 서비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에 대한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헬스케어 리테일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식이 이태원 가는 것 못 막아놓고…", 김성회 발언 논란
- 박지원 "尹정부, '상감마마 아니되옵니다' 아무도 못해"
- 용산구청장, 참사 전 통일장관 있는 단톡방에 “걱정된다” 메시지
- 취업 못 해도 상관없다…내년 취업 포기 청년에 300만원 지원 ‘논란’
- 고민정, 尹 향해 "대한민국 무너지고 있는데 정부 존재하나"
- 김어준 “과거 이태원은 일방통행했는데”… 이 발언, 방심위 간다
- 뇌성마비 아들과 마라톤 53번 뛴 中 아버지
- 英언론, 손흥민 안와골절 수술 대서특필…"월드컵 참가 불확실해"
- '바달집4'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자랑…"집 들어오면 날 껴안아 줘"
- 우즈·리디아 고 뒤이은 티띠꾼 “이렇게 빨리 세계 1위될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