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에코 큐브 히터' 출시…'최유라 쇼'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일전자(002700)가 '에코 큐브 히터'를 출시, 오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16년 처음 선보인 에코 히터는 그동안 디자인과 성능을 꾸준히 강화했다.
에코 큐브 히터는 곡선 큐브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에코 큐브 히터는 에너지 효율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출시했다"며 "겨울철 추위에 대비해 많은 이들이 에코 큐브 히터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신일전자(002700)가 ‘에코 큐브 히터’를 출시, 오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16년 처음 선보인 에코 히터는 그동안 디자인과 성능을 꾸준히 강화했다.
에코 큐브 히터는 곡선 큐브 디자인을 적용했다. 베이지, 딥그린 등 공간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본체와 다리 받침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내 공간과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 가구처럼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채택, 저전력 에너지로 높은 난방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아 유해가스,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는다. 무연·무취 난방으로 가정뿐 아니라 카페, 음식점, 사무실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편의성과 안전성도 동시에 갖췄다. 인공지능(AI) 모드를 통해 실내 온도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적정한 온도 단계를 설정한다. 또한 제품 앞면에는 인체 감지 센서를 탑재해 감지 범위 이내에 움직임이 발생하면 동작을 멈춰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에코 큐브 히터는 에너지 효율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출시했다”며 “겨울철 추위에 대비해 많은 이들이 에코 큐브 히터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식이 이태원 가는 것 못 막아놓고…", 김성회 발언 논란
- 박지원 "尹정부, '상감마마 아니되옵니다' 아무도 못해"
- 용산구청장, 참사 전 통일장관 있는 단톡방에 “걱정된다” 메시지
- 취업 못 해도 상관없다…내년 취업 포기 청년에 300만원 지원 ‘논란’
- 고민정, 尹 향해 "대한민국 무너지고 있는데 정부 존재하나"
- 김어준 “과거 이태원은 일방통행했는데”… 이 발언, 방심위 간다
- 뇌성마비 아들과 마라톤 53번 뛴 中 아버지
- 英언론, 손흥민 안와골절 수술 대서특필…"월드컵 참가 불확실해"
- '바달집4'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자랑…"집 들어오면 날 껴안아 줘"
- 우즈·리디아 고 뒤이은 티띠꾼 “이렇게 빨리 세계 1위될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