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봐' 강아지 자랑 대회 TOP10 공개…영국 댕댕이 '심쿵'
2022. 11. 4. 08:49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SBS TV 동물농장 유튜브 채널 '애니멀봐’' 국내 최초 내 강아지 자랑대회 '오마이독' TOP10 진출자를 공개했다.
랜선 이모 삼촌들의 투표로 선발된 만큼 TOP10 진출견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지구 반대편 영국에서 참가한 강아지 '마레'를 향한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영국에 사는 이탈리아인 아빠 보호자의 서툰 한국어 더빙이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한몫했다.
마레는 아이를 갖기 어려운 보호자 부부가 추운 겨울 정성껏 만든 눈사람 앞에서 "천사를 보내 달라"라고 소원을 빈 뒤 만나게 된 소중한 존재라고. 이탈리아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의 둘도 없는 천사 마레의 감동 풀 스토리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인형 같은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 '파티'의 가슴 아픈 사연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영국으로 입양 갈 예정이었던 '파티'는 해외 입양 수속 절차가 진행되던 중 갑작스럽게 쇼크와 경직 증상을 보였다. 결국 입양을 가지 못하고 한국에 남게 된 파티는 지금의 견주를 만나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
오마이독 TOP10 댕댕이들의 사연은 오는 11일 금요일부터 애니멀봐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SBS '애니멀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