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中멤버 성소, 이태원 참사 애도 기간에 총든 핼러윈 분장 공개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의 중국 멤버 성소가 핼러윈 분장 사진을 공개했다.
성소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령, 호박 이모티콘(그림말)과 함께 핼러윈 분장 사진을 찍어 올렸다.
성소는 중국인 멤버이고 지난 2019년부터 중국 활동에 주력 중이긴 하지만, 우주소녀 완전체 활동 당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인만큼 이번 핼러윈 분장 게시물에 대한 아쉬움의 목소리가 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우주소녀의 중국 멤버 성소가 핼러윈 분장 사진을 공개했다.
성소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령, 호박 이모티콘(그림말)과 함께 핼러윈 분장 사진을 찍어 올렸다.
성소는 중국인 멤버이고 지난 2019년부터 중국 활동에 주력 중이긴 하지만, 우주소녀 완전체 활동 당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인만큼 이번 핼러윈 분장 게시물에 대한 아쉬움의 목소리가 크다. 엑스재팬 요시키, 중화권 스타 량쯔충(양자경) 및 대만스타 쉬시위안(서희원) 등 여러 해외스타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이태원 참사에 애도의 뜻을 표한 것과는 다른 모습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한편 지난 10월29일 오후 10시15분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해밀턴 호텔 인근에서 핼러윈을 앞두고 밀집한 인파가 넘어지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기준 이태원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156명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