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파라마운트+ 통해 2023년 글로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파라마운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4일 티빙이 밝혔다.
박이범 파라마운트 아시아 사업 및 스트리밍 대표는 "티빙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소개하게되는 <몸값> 은 K콘텐츠의 독창적이고도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며 "내년에 파라마운트+를 통해 해외에 공개될 <욘더> 와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될 작품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욘더> 몸값>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파라마운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4일 티빙이 밝혔다.
티빙과 파라마운트+는 지난 6월 티빙 내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론칭을 시작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공동 제작, CJ ENM 콘텐츠 글로벌 배급 및 라이센싱 등 폭넓은 콘텐츠 분야 협력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몸값’은 ‘욘더’에 이은 양사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파라마운트+를 통해 오는 2023년 공개할 예정이다.
‘몸값’은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단편영화 ‘몸값’(감독 이충현)을 원작으로, 전우성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아 시리즈로 재탄생시켰다. 파격적 소재의 원작과 확장된 세계관, 원테이크 촬영 기법, 여기에 배우 진선규, 전종서, 장률 배우의 연기 호흡이 더해졌다. 그 결과, 티빙 역대 오리지널 중 공개 첫주 기준 시청UV 1위에 오랐다.
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빙의 황혜정 CCO는 "파라마운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작품을 글로벌 이용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콘텐츠 IP의 발굴과 확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이범 파라마운트 아시아 사업 및 스트리밍 대표는 "티빙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소개하게되는 <몸값>은 K콘텐츠의 독창적이고도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며 "내년에 파라마운트+를 통해 해외에 공개될 <욘더>와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될 작품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참사 당시 서울청 상황관리관 류미진 총경 대기발령...류 총경·용산서장 수사 의뢰
- 김기현 “이재명 얼굴에 웃음기 가득…세월호 아이들에 ‘고맙다’ 한 文과 오버랩”
- ‘182㎝·96㎏’도 번쩍, 바닥에 깔린 30명 구조 뒤 홀연히 사라져…“흑인 의인에 감사”
- ‘무 뽑듯’ 30명 구조하고 사라진 외국인 의인들, 주한미군들이었다
- “내 딸, 옷도 가방도 없이…피 묻은 천에 싸여 돌아왔다”
- 52세 최성국, ‘두 바퀴 띠동갑’ 20대 애인과 결혼
- 국제미인대회서 맺어진 인연…결혼까지 골인한 두 미인
- “가족들 알면 게을러질까봐” 인형 탈 쓰고 420억 원 복권 당첨금 수령
- 野 “이태원 참사 경찰 부실 대응 원인은 尹 대통령”...‘대통령실 지키려 구조 외면’ 주장
- 소설가와 6개월간 대화 교감…가상인간, 얼마나 성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