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한아름, 만삭화보 공개 "널 만나기까지 56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방송인 한아름이 임신 31주차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한아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이면 임신 31주차. 앉아있기도 힘든 시기. 앉았다 일어나는 건 죽음"이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아름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촬영하고 있다.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 멤버로 합류, 2014년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인턴기자] 티아라 출신 방송인 한아름이 임신 31주차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한아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이면 임신 31주차. 앉아있기도 힘든 시기. 앉았다 일어나는 건 죽음”이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너무 힘들어서 얼른 태어나줬으면 좋겠지만 건강하게 태어나는 게 더 좋으니까 엄마가 더 힘내볼게. 우리 둘째 아들 뽀또 만삭 촬영하느라 고생했어. 사랑해. 널 만나기 56일 전”이라고 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아름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촬영하고 있다. 그는 볼록한 배를 끌어안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 멤버로 합류, 2014년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이후 2019년 비연예인 사업가 김영걸과 결혼해 슬하에 이듬해 6월 아들을 낳고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예비맘이 차린 신혼 브런치 '보기만 해도 달달' - SPOTV NEWS
- '24세 연하♥' 최성국 "장인·장모 나이 몰라…계속 모르고 살고싶다"('옥문아') - SPOTV NEWS
- "국무총리 아들이면 이랬겠냐…내 보물" 故이지한 모친, 신발 끌어안고 통곡 - SPOTV NEWS
- 최병길 "서유리 아파트 안 날렸다, 오해 풀어…불화설‧이혼설 No"[직격인터뷰] - SPOTV NEWS
- '돌싱글즈'→'고딩엄빠' 못보나…MBN, 6개월 업무정지 불복 소송 '패소'[종합] - SPOTV NEWS
- 이윤지, 故박지선에 남긴 생일 축하 메시지 "너도 나이 먹어야지" 먹먹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