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성형 3개월 만에 경과 체크→또렷한 이목구비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상아는 11월 3일 "3개월후 경과 체크"라고 입을 열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모자를 쓰고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상아가 담겼다.
이상아는 지난 6월 25일 "큼직한 쌍꺼풀이 덮여 버렸다"며 눈썹하거상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이상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상아는 11월 3일 "3개월후 경과 체크"라고 입을 열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모자를 쓰고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상아가 담겼다. 또렷한 이목구비, 세월이 비껴간 미모가 눈길을 잡는다.
그는 성형외과 이름과 의사 이름을 태그하면서, 성형 3개월 만에 얼굴 체크를 하러 나선 것을 알리기도 했다.
이상아는 지난 6월 25일 "큼직한 쌍꺼풀이 덮여 버렸다"며 눈썹하거상술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서 이상아는 두피 문신과 증모 시술, 짝눈을 교정하는 눈 수술을 했다고 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상아는 1984년 KBS 드라마 'TV문하관-산사에 서다'로 데뷔했으며, SBS '불타는 청춘',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SNS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이상아는 세 번의 이혼을 겪었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상아의 딸 윤서진 양은 SNS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사진=이상아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한 모친의 눈물 “예쁜 내 아들‥112 일반 사람들 무시해”(뉴스데스크)
- “밀려 내려가다가 사고 목격” 랄랄, 이태원 참사 현장에 있었다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동전만한 혹” 블랙핑크, 지수 때아닌 건강이상설→안무 실수에 팬들 걱정↑
- 김완선 “코 부상 수술 앞둬”→이태원 참사 간접 언급 “위로 됐으면”(컬투쇼)(종합)
- ‘7살 연하♥’ 김창열 혼전임신 “장인이랑 술 먹다 ‘아이 생겼다’ 고백”(해석남녀)
- 황기순 “행사 주최자 없는 축제라 대비 못했다는 말, 납득 안 돼”(아침마당)
- 김혜선, 故박지선 향한 그리움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선배님”
- 전환규 “8살 딸 담도폐쇄증, 약 안 먹으면 엄마 간 떼야 한다고‥” (라이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