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맞아?' 성동일, 과학고 진학한 子 성준 "집에 들어오면 항상 안아줘" (바퀴달린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동일이 과학고에 진학한 아들 성준 사랑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 '바퀴달린 집4'에는 배우 성동일, 김희원, 그룹 SF9 멤버 로운, 게스트로 배우 김하늘이 출연했다.
성동일은 "이제 준이가 고등학교 1학년이다"라고 첫째 아들 성준을 언급했다.
한편, 성동일은 지난 2003년 결혼해 슬하에 성준, 성빈, 성율 삼 남매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성동일이 과학고에 진학한 아들 성준 사랑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 ‘바퀴달린 집4’에는 배우 성동일, 김희원, 그룹 SF9 멤버 로운, 게스트로 배우 김하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일행은 제주 여행 중이었다. 종달리 해안 도로를 따라 달리며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만끽했다. 이어서 해맞이 해안 도로에 들어서자 김하늘은 “해안 도로로 달리길 잘했다”며 주변 풍경에 감탄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 앞을 지나가자 로운은 “여기 전에 어머니와 갔던 곳이다”며 깜짝 놀랐다. 김희원은 “어머니께 영상 편지 한 번 해드려라”며 소소한 웃음을 선물했다.
성동일은 “이제 준이가 고등학교 1학년이다”라고 첫째 아들 성준을 언급했다. 그는 “집에 들어오면 항상 날 껴안아준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로운도 “지금도 아버지 볼에 뽀뽀한다”라고 밝혔다. 성동일은 아빠로서 “그러면 너무 예쁘지. 의외성이 있네”라고 흐뭇해했다.
2006년생 성준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차분하고 고상한 모습으로 ‘성선비’로 불리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인천 소재 과학고등학교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편, 성동일은 지난 2003년 결혼해 슬하에 성준, 성빈, 성율 삼 남매를 두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멘토 자처' 천공, 이태원 참사에 "엄청난 기회 온 것" 발언 파문
- '살인적 스케줄' 블랙핑크, 안무 실수와 지수 건강이상설.. 이대로 괜찮을까
- 번역가 황석희 "父 떠나고 2년간 소송했던 이유" 이태원 참사, 절절한 공감
- 전현무, '이태원 참사' 위로 "서로를 감싸주고 보듬어주고 싶은 요즘"
- 최성국 "경제권, 이미 '24세 연하 예비신부'에게 넘겨..수입에서 쓸만큼 쓰라고"('옥문아')[SS리뷰]
- "살려줘" 스스로 SOS 요청하는 아이…멈추지 않는 엄마의 눈물('우아달 리턴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