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X고경표, 위로→질투 "같이 있어줘"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과 고경표가 역경을 극복하며 돈독한 사랑을 다졌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정지호(고경표 분)가 유미호(진경 분)에 대한 최상은(박민영 분)의 생각을 물었다.
한편 최상은은 정지은(이주빈 분)을 만나고 온 정지호에 질투했다.
술에 취한 정지호는 동문서답을 했고 화난 최상은은 "저도 사실 오늘 강해진(김재영 분)씨 댁 갔다 왔어요"라고 질투 유발을 시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과 고경표가 역경을 극복하며 돈독한 사랑을 다졌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정지호(고경표 분)가 유미호(진경 분)에 대한 최상은(박민영 분)의 생각을 물었다.
정지호는 "상은씨. 유미호씨 말입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이어 최상은을 불법으로 입양해 외국으로 보내 키운 유미호의 죄에 대해 설명했다.
정지호는 "혐의는 공소시효가 끝나서 처벌할 수가 없습니다. 전 상은씨의 생각이 어떤지 궁금해서"라고 생각을 물었고, 최상은은 "저는 유마담이 너무 미워요. 저를 상품으로 만든 덕분에 저는 저로 살지 못했거든요"라고 답했다.
정지호는 "상은씨에 대한 과거를 처벌할 수 있다면 상은씨는 동의하실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최상은은 "아니요? 그 사람을 저주할 만큼 미워하긴 하는데 또 그 사람이 잘못되는 건 못 보겠어요. 그래도 나를 키워준 사람이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정지호는 최상은의 머리를 쓰다듬었고, 포옹으로 위로했다.
한편 최상은은 정지은(이주빈 분)을 만나고 온 정지호에 질투했다.
앞서 정지호는 전처 정지은과 식사 자리를 갖게 됐다. 정지호는 "사실 나 이거 주려고 나온 거야"라며 통장을 건넸고, "한 번도 열어본 적은 없어 그대로 돌려줄게"라고 전달한 후 자리를 떴다.
이후 술에 취한 정지호는 최상은을 만났고, "정지은 전처를 만나고 왔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최상은은 "나는 유마담 만나게 하고 다른 여자를 만나고 왔다고요?"라며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
정지호는 "거짓말 안 하기로 해서 지금 솔직히 말하는 겁니다"라고 말했고, 질투하는 최상은은 "고맙네요. 그럼 저도 솔직하게 말해볼까요? 대체 이혼한 전처는 왜 만난 거예요. 쿨한 친구라도 되고 싶은 거예요?"라고 따졌다.
술에 취한 정지호는 동문서답을 했고 화난 최상은은 "저도 사실 오늘 강해진(김재영 분)씨 댁 갔다 왔어요"라고 질투 유발을 시도했다. 정지호는 "그 계약이 끝난 집에는 왜 갔습니까. 상은씨는 속이 참 넓습니다"라고 되려 칭찬했다. 이에 최상은은 "지호씨는 기분이 나쁘거나 하지도 않아요?"라고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후 냉랭해진 두 사람은 대회의 기회를 갖게 됐다. 방송 말미 정지호는 "상은 씨랑 헤어지고 싶지가 않아요. 오늘은 나랑 같이 있어 줄래요?"라고 고백하며 돈독한 사랑을 확인시켰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