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이태원 참사로 동료 잃어...“속절없는 삶”

이다겸 2022. 11. 3.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옥주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절없이 아름답게 물든 가을나무들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일상을 나누고 밥을 먹고 할 일을 하고... 그렇게 살아가는 거지. 삶. 오늘도 열심히 엘리자벳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옥주현은 앞서 2일 이태원 참사로 같이 일했던 동료를 잃었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3일 오후 6시 기준 이태원 참사로 인한 사망자는 156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옥주현 SNS 캡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옥주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절없이 아름답게 물든 가을나무들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일상을 나누고 밥을 먹고 할 일을 하고... 그렇게 살아가는 거지. 삶. 오늘도 열심히 엘리자벳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니트 소재의 목 폴라에 카디건을 걸친 옥주현이 음식점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옥주현은 앞서 2일 이태원 참사로 같이 일했던 동료를 잃었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는 핼러윈 주말을 즐기러 10만여 명의 인파가 몰린 가운데, 밀집한 시민들이 넘어지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3일 오후 6시 기준 이태원 참사로 인한 사망자는 156명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