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 이만기·‘쉰’ 윤택, 친구 맺은 사연?(‘자급자족원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와 개그맨 윤택이 친구를 맺는 사연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에서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충남 공주 방문기가 담긴다.
이만기가 "윤택 니는 나랑 같이 가야지"라고 하자, 윤택은 재차 "형 범주에 나를 끌고 가지 말라. 형이랑 나랑 열 살 차이예요"라고 강조한다.
올해로 만으로 59살인 이만기는 50살인 윤택을 향해 "열 살이면 친구야"라고 짚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와 개그맨 윤택이 친구를 맺는 사연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에서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충남 공주 방문기가 담긴다.
이만기는 공주 특산물 밤과 마로 만든 가을 밥상 저녁 식사를 마친 뒤 “가을도 익어가지만 공주의 밤도 익어간다”라고 운을 뗀다. 이만기가 갑자기 감상에 젖자 개그맨 이상준은 “마음이 무거워지네”라고 반응한다.
이만기는 그러면서 이상준과 개그우먼 하안나를 향해 “너희는 아직 젊잖아”라고 한다. 그러자 윤택은 “나도 넣어줘요”라고 발끈한다. 이만기가 “윤택 니는 나랑 같이 가야지”라고 하자, 윤택은 재차 “형 범주에 나를 끌고 가지 말라. 형이랑 나랑 열 살 차이예요”라고 강조한다.
올해로 만으로 59살인 이만기는 50살인 윤택을 향해 “열 살이면 친구야”라고 짚는다. 그러자 윤택은 “알았다 만기야!”라며 화답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국궁 대결, 공주 밤과 마 자급자족, 멤버들이 공주 특산물로 만든 가을 밥상 등을 찾아볼 수 있다. 3일 오후 10이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