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날씨] 내일 출근길 영하권 추위, 서울 0도 안팎
2022. 11. 3. 20:04
찬바람이 강하게 밀려들고 있습니다. 밤새 북쪽에서 한기가 쏟아지면서 순식간에 초겨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내일 서울이 아침에 0도, 체감 온도는 영하 2도까지 뚝 떨어집니다. 중부와 남부내륙으로는 얼음이 어는 정도니까요 더욱 두툼한 겨울 외투 챙기셔야겠습니다.
차고 건조한 공기가 내려오면서 오늘 부산과 울산, 경남 남해안에는 건조특보가 내려졌습니다. 더욱 불조심 해주셔야겠고요. 대기 질은 깨끗하겠습니다.
현재 전국 하늘에 구름이 다소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대체로 맑겠지만, 울릉도와 독도에만 가끔 비구름이 지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서울이 아침에 0도 춘천 영하 2도까지 떨어지면서 강원 일부 지역으로는 한파특보도 내려지겠고, 낮 동안에도 10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광주가 6도 대구 4도로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지만, 낮 기온이 많이 떨어집니다. 부산이 16도에 그치면서 오늘과 비교해 7도가량 낮겠습니다.
일요일부터는 때 이른 추위가 차츰 물러나겠고요, 다가오는 월요일 수도권을 중심으로 비 예보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뉴스7 #MBN날씨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용산서 ″기동대 요청″ vs 서울청 ″터무니없는 말″…진실공방
- [속보] 북한 박정천 ″한미 연합공중훈련 연장, 엄청난 실수″
- [르포] '공습경보'에도 피할 곳 없는 울릉도…대피소 가보니 기계실·창고
- 미 연준, 4연속 자이언트 스텝…미국 증시 폭락
- 이영애 미담, 이태원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운구비 지원 `돕고 싶다`
- 김기현 ″죽상이던 이재명, 웃음기 가득…세월호 때 '고맙다'고 한 문 전 대통령과 오버랩″
- 핼러윈 맞아 ‘히틀러 분장’한 미국 남성…결국 직장서 해고
- 얼굴에 '15cm 종양' 아프리카 청년, 한국서 새 삶 얻었다
- '안면 골절' 손흥민, 결국 수술대 오른다…축구 대표팀에 '날벼락'
- 주담대 8%에 집값 2년 전 수준으로…″더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