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 장서희, 오창석에 멱살 "인생 걸어야 할것"[★밤TView]

이빛나리 기자 2022. 11. 3. 1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녀의 게임'에서 장서희가 자신의 뒤를 캐는 오창석에 분노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강지호(오창석 분)가 설유경(장서희 분)이 그동안 숨겨온 전남편 정호진과 죽은 딸 정미소에 대해 알아냈다.

설유경은 자신과 전남편 그리고 강공숙이 함께 나온 사진 하나를 내밀며 "최근에야 생각이 났어요. 사는 게 뭔지 그때가 24살 때 니까 30년 전이죠?"라고 말했다.

한편 강지호는 설유경을 만나 전남편 정호진과 정미소의 존재를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마녀의 게임' 방송화면

'마녀의 게임'에서 장서희가 자신의 뒤를 캐는 오창석에 분노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강지호(오창석 분)가 설유경(장서희 분)이 그동안 숨겨온 전남편 정호진과 죽은 딸 정미소에 대해 알아냈다.

이날 강지호의 엄마 강공숙(유담연 분)은 설유경의 초대에 응했다. 강공숙은 설유경에 "대단하신 양반이 저를 초대를 해주시고"라고 말하며 '분명 찔리는 게 있기는 있고만'라며 수상히 여겼다. 설유경은 "강여사님하고 인연이 아주 많아요 제가"라며 입을 열었다.

설유경은 자신과 전남편 그리고 강공숙이 함께 나온 사진 하나를 내밀며 "최근에야 생각이 났어요. 사는 게 뭔지 그때가 24살 때 니까 30년 전이죠?"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죠? 그 옆에 남자 사고로 세상 떠났어요"라고 전했다. 강공숙은 "지나간 이야기를 저한테 하는 이유가 뭐래요? 저는 한 개도 기억 안 나는구먼요"라며 모른척했다.

설유경은 "기억나네요 다"라며 의심했다. 강공숙은 "저 불여우 간땡이가 배 밖으로 튀어나왔고만"라고 말한 뒤 서둘러 입을 막았다. 강공숙은 "속으로 생각하는 말을 겉으로 내뱉었네요"라며 당황했다. 설유경은 "결혼 전에 남자친구 한두 명 안 사귀어본 여자가 어디 있겠어요? 우리 남편은 결혼도 하고 딸까지 낳은걸요. 흠으로 따지면 나보다 더하죠"라고 전했다. 설유경은 "그쪽도 딸 낳았잖요"라고 말하는 강공숙에 표정을 굳혔다.

설유경은 차용증을 내밀며 "사채 빚은 제가 다 갚았어요. 이제 강여사님은 빚이 한 푼도 없어요"라며 자신의 과거를 잊으라고 말했다. 설유경은 "강여사님에게는 목숨보다 귀한 검사 아드님이 계시고요. 강여사님 입무게와 강여사님 아드님 출셋길 무게가 비슷할 것 같네요. 굳이 제 입으로 지검장 남편과 그 집안 얘기 운운할 필요 없겠죠?"라고 말했다. 강공숙은 "걱정 붙들어 매요"라며 입단속하겠다고 전했다.

/사진='마녀의 게임' 방송화면

한편 강지호는 설유경을 만나 전남편 정호진과 정미소의 존재를 물었다. 설유경은 강지호에 "닥쳐 "라며 분노했다. 강지호는 "딸 정미소는 4살 때 사망한 걸로 알고 있었으나 딸 정미소가 살아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추정됩니다"라고 전했다. 설유경은 "증거를 가져와"라고 말했다. 강지호는 "증거 물론 있습니다. 단 한 사람만 더 만나고요. 다시 찾아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설유경은 "증거라니? 네가 아는 게 있어?"라며 강지호의 멱살을 잡았다. 강지호는 "있습니다. 대표님"라고 답했다. 강지호는 "대표님 인생 전부를 걸어야 될 겁니다"라고 전했다. 설유경은 "너도 전부 그 이상을 걸어야 할 거야. 난 나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은 그냥 놔둔 적이 없거든?"라고 전했다. 강지호는 "나중에 찾아오겠습니다"라며 자리를 떴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