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올스타즈,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 선정
김동욱 2022. 11. 3. 18:2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구글 플레이의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매년 말 '베스트 오브 어워즈'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과 앱을 발표한다.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은 온전히 구글 플레이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이달 14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며,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최종 우승작은 이달 30일에 공개된다.
후보에 오른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유명 원작 코믹스 IP '워킹데드' 를 활용해 제작된 수집형 RPG다. 워커(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벌이는 생존자들의 사투를 몰입감 높은 게임으로 구현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코믹스의 인기 원작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게임에 등장해 확장된 '워킹데드'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 달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워킹데드: 올스타즈' 인기상 후보 선정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공식 포럼과 트위터에 공개된 쿠폰으로 '성향 선택 모집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욱 수습기자 (erudito360@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