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만 오라던 '나는 솔로' 10기 정숙, 9살연상♥과 재혼 임박? "숨길 이유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이 9살 연상 남자친구 얼굴을 공개했다.
정숙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미 유튜브 얼굴 다 오픈되었더라구요. 얼마나 빨리 올라갔는지 참~ 내 인스타만 보시는지 어쩜 그리도 빨리 올렸는지ㅎ"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정숙은 ENA PLAY,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나와 부동산 경매, 23년 차 미용사, 곱창집 사장이라는 직업을 어필, 특히 자산은 약 50억원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나는솔로' 10기 정숙이 9살 연상 남자친구 얼굴을 공개했다.
정숙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미 유튜브 얼굴 다 오픈되었더라구요. 얼마나 빨리 올라갔는지 참~ 내 인스타만 보시는지 어쩜 그리도 빨리 올렸는지ㅎ"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정숙은 "그래서 그냥 떳떳하게 올립니다. 굳이 숨길 이유가 없으니 ㅎ"라며 "남친도 제가 원하는대로 하라고 해서ㅎ 남친이랑 데이트하고 추억 하나 더 만들었네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숙은 "좋은 사람 만났어요~~ 좋게 지켜봐주세요. 그냥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제가 힘들때 옆에서 많이 위로해주고 힘이 많이 되어주었어요"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얼마전에 집에서 프로포즈 받았어요~ 그래서 정식으로 사귀고 있네요. 예쁘게 사랑할게요. 저도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마음으로 봐주세요~"라고 재혼 가능성을 암시했다.
정숙은 ENA PLAY,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나와 부동산 경매, 23년 차 미용사, 곱창집 사장이라는 직업을 어필, 특히 자산은 약 50억원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상철-영수와 삼각관계를 형성했던 그는 최종 커플에서 실패했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