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지연, 결혼식 앞두고 컨디션 난조? "스트레스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결혼을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지연은 연인인 야구선수 황재균과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을 앞두고 스트레스가 많다고 밝힌 지연의 근황에 누리꾼들의 걱정 어린 시선이 쏠렸다.
또한 지연은 결혼 열흘 전인 30일 개봉하는 영화 '강남좀비'(감독 이성수)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결혼을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지연은 2일 유튜브 채널 '요즘뷰티'의 '밥만 먹으면 졸음이 쏟아지는 지연의 카페 후기 반응폭발 잇템 섭렵'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낮잠을 자다가 등장한 지연은 여전히 졸리다며 "밥 먹고 나면 식곤증이라고 하지 않느냐. 식후 권태감도 심하고 신체 컨디션 회복도 잘 안 되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지연은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원인 모를 통증도 있다. 순환이 잘 안되는 느낌이고, 원인을 알 수 없는 불편한 증상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지연은 연인인 야구선수 황재균과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월 결혼 발표 이후 약 9개월 만에 예식을 치르게 된 것. 결혼식을 앞두고 스트레스가 많다고 밝힌 지연의 근황에 누리꾼들의 걱정 어린 시선이 쏠렸다.
또한 지연은 결혼 열흘 전인 30일 개봉하는 영화 '강남좀비'(감독 이성수)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유튜브]]
지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세야, '이태원 방문 유명인' 의혹에 "알아보는 사람도 없었다" [전문]
- "나를 잊지 말아요"...생때 딸 잃은 유족, 차마 건네지 못한 위로 [희생자 추모ⓛ]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