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교육지원청 ‘성교육 역량 강화’ 연수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무안교육지원청은 3일 관내 유‧초‧중‧고 특수교육 학생·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교육 가이드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무안여성상담센터 송옥주 소장을 초빙해 '자녀와의 행복한 삶을 위한 성교육 가이드'를 주제로 성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김선치 교육장은 "자녀의 발달 단계에 맞는 올바른 성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학생·학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무안=홍정열 기자] 전남 무안교육지원청은 3일 관내 유‧초‧중‧고 특수교육 학생·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교육 가이드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무안여성상담센터 송옥주 소장을 초빙해 ‘자녀와의 행복한 삶을 위한 성교육 가이드’를 주제로 성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양육과정에서 오는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양육에 대한 불안감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김선치 교육장은 "자녀의 발달 단계에 맞는 올바른 성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학생·학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이태원 참사, 막을 수 있었다"...이상민·윤희근 경질 맹공
- 늑장 대응 여론 악화…與, 대책 마련 집중
- “만원 지하철도 무서워”…참사 트라우마 전국민 확산
- "형만한 아우 없다고?"…기아, '한 지붕' 현대차 아성 넘나
- 르세라핌, 과감한 변화가 가져온 성과[TF초점]
- [나의 인생곡(92)]신현대X백미현 '난 바람 넌 눈물', 절절한 그리움 '위로'
- [오늘의 날씨] 내륙 중심 짙은 안개…낮부터 기온 '뚝'
- 편의점 비닐봉투 판매 중단 알고 계신가요?…종이봉투 250원에 '어리둥절'
- KT미디어 밸류체인 본격 가동…그룹 시너지 발굴할까
- 먼 길 가는 친구, 마지막 술 한잔…이태원역 찾는 추모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