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X홍윤화, 공항X결혼식 오해 해프닝(맛있는 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홍윤화가 서로 오해를 받은 해프닝을 이야기 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가을 별미 특집'으로 추어탕과 꽃게 닭볶음탕을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는 "결혼식에서 모르는 어르신이 갑자기 '추어탕 먹었어? 엄마한테 전화드려'라고 말을 거시더라. 알고 보니 저를 김민경 언니로 착각한 거였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홍윤화가 서로 오해를 받은 해프닝을 이야기 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가을 별미 특집’으로 추어탕과 꽃게 닭볶음탕을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는 “결혼식에서 모르는 어르신이 갑자기 ‘추어탕 먹었어? 엄마한테 전화드려’라고 말을 거시더라. 알고 보니 저를 김민경 언니로 착각한 거였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김민경 또한 “나도 얼마 전 공항에서 누가 ‘다리 괜찮으세요?’라고 묻더라”고 털어놨고, 이를 들은 홍윤화가 “난 줄 알았구나”라고 거들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후 도착한 첫 번째 맛집에서 산낙지 추가, 만두 추가 등의 맛팁을 제공하며 추어탕을 흡입한 뚱5.
특히 홍윤화가 미꾸라지 튀김을 주문하며 쯔란 마요 소스를 맛팁으로 소개했고, 이를 맛본 문세윤이 “내년 상반기까지 튀김이 나올 때마다 무조건 가지고 와라”고 극찬해 녹화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군침 돌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체코, 미·프 경쟁사 이의 제기 기각…'24조 K-원전' 순항
- 이재명에 경고 받은 김우영, 당직 사의 표명
- 김남국 ″문재인, 반성 없이 한가하게 신선놀음″
- '특혜 채용 수사' 검찰 문다혜 소환 통보…태국 이주비 뇌물 여부 조사
- [굿모닝월드] 뒤집어지는 선박
- [인터넷 와글와글] '손발 척척' 무인 매장서 간식 훔친 남녀
- [굿모닝월드] 등반 연습하는 판다
- 스페인 덮친 대홍수…'사망 158명' 최악 인명피해
- 강남 유흥업소 소파 들추니 마약 '와르르'…경찰, 91명 무더기 검거
- 트럼프, 벌써 패배 불복 준비?…″펜실베이니아 선거 사기″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