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광기 먹방 “한창때 김밥 24줄 흡입” (돈쭐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자가 광기의 표정으로 '먹방계 다크호스'에 등극한다.
3일 방송되는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2' 31회서는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에 위치한 한 족발 맛집을 '돈쭐'(돈으로 혼쭐) 내주는 먹피아 조직 모습이 담긴다.
곧이어 스페셜 먹요원으로 크리에이터 풍자가 등장, "한창때 김밥 24줄을 먹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다양한 족발과 보쌈을 흡입한 그는 광기의 표정으로 맛을 표현해 먹방계의 새 다크호스에 등극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되는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2’ 31회서는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에 위치한 한 족발 맛집을 ‘돈쭐’(돈으로 혼쭐) 내주는 먹피아 조직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의뢰인은 아들처럼 키운 조카가 운영 중인 가게의 ’돈쭐’을 요청하고, 이를 받아들인 먹피아 조직은 ‘120분간 70만 원 매출’이라는 목표를 세운다.
이를 들은 풍자는 “먹요원들 중 한 분이 저와 자리가 바뀔 수도 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치고, “혼자서 10만 원어치를 먹어보겠다”라고 선언해 기대감을 높인다.
곧이어 만리, 이렘 츠라이와 함께 두 번째 팀으로 작전에 투입된 풍자. 다양한 족발과 보쌈을 흡입한 그는 광기의 표정으로 맛을 표현해 먹방계의 새 다크호스에 등극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김새론, 술이라도 마셨나? 게시물 올렸다 삭제 (종합)[DA:스퀘어]
- ’홍성흔♥’ 김정임, 친정父 상태에 ‘입틀막 충격’ (살림남2)
- 유아인, 이태원 참사에 일침 “통곡의 주인보다 더 시끄러운 X소리들” [전문]
- ‘살려달라’ 머리 박는 아이…“그 일만 아니었다면” 후회하는 母 (‘우아달’)
- 지연♥황재균 12월 10일 결혼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