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스태리 나이트' 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루미(RUMY)가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다.
3일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에 따르면 루미가 부른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가 4일 정오 공개된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루미는 디지털 싱글과 드라마 OST 가창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가수 루미(RUMY)가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다.
3일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에 따르면 루미가 부른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가 4일 정오 공개된다.
신곡은 여러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담겨 있다.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 이야기에 테마곡으로 선보인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루미는 디지털 싱글과 드라마 OST 가창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웹툰 '바이트 미' OST '내가 미안해'를 발매하며 '음색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더하기미디어 측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활발한 음원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루미가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일일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연출 고영탁, 극본 나승현)는 30년 전통 곰탕집에 나타난 불량 며느리,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 다하는 당찬 싱글맘 이영이(배누리)의 두 번째 사랑과 바람 잘 날 없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