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국가 애도기간 중 공구 진행 사과..."마음이 정말 불편했다"

안소윤 2022. 11. 3.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이자 사업가 최선정이 국가 애도기간 중 제품 판매를 진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2일 최선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늘은 잠깐 솔직한 이야기를 남겨보려고 한다"라고 장문의 사과글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이자 사업가 최선정이 국가 애도기간 중 제품 판매를 진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2일 최선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늘은 잠깐 솔직한 이야기를 남겨보려고 한다"라고 장문의 사과글을 게재했다.

그는 "사실 모두가 뒤숭숭한 이 시기에 아무리 판매 일정을 며칠 미루고 돌아왔어도 마음이 정말 불편했다"며 "솔직한 마음으로는 이번주 예정된 모든 판매 일정을 미루고 잠시 시간을 갖고 싶었지만, 회사에서 직접 요청해 많은 수량의 제품을 수입해온 회사에 요구할 수 있는 일정 연기는 오늘까지였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상황을 고려했을 때 여러 거래처와 본사, 수입사, 그리고 기다려주신 고객님들에게까지 피해줄 수 있는 상황이라 제 위치에서 어렵게 내린 결정이었음을 이해해주십사하고 이렇게 장문의 글을 써내려본다. 보기 불편하셨을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 핼러윈을 앞두고 약 10만 명 가까운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2일 소방 당국 집계에 따르면 사망자 156명, 부상자 173명(중상 33명, 경상 140명)이다. 정부는 이와 관련해 오는 5일 24시까지 국가 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사진 출처=최선정 개인 계정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