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이태원 참사' 추모로 결혼식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허니제이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월4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11월18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소식을 알렸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9월 1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허니제이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허니제이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월4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11월18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소식을 알렸다.
그는 "갑작스러운 참변으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며 "부상자분들의 빠른 회복과 치유 아울러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지난달 29일 발생한 이태원 압사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한 것이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9월 1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허니제이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감2024] 대통령실 "체코 원전 최종 계약까지 협상 지원"
- BMW모토라드, '뉴 R 1300 GS 어드벤처' 국내 공식 출시
- 손재일 한화에어로 대표 "협력사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尹 지지율 '20%'선 붕괴…부정평가도 72% '최고치' [한국갤럽]
- 현대차, 제3회 '수소의 날' 맞아 수소전기차 콘셉트카 전시
- 상장리츠, 유상증자發 주가 하락…"신규 투자자엔 기회"
- 이동훈 변호사, 법무법인 바른 새 총괄대표
- 코오롱FNC, 임직원 참여 자원순환 실천 행사 진행
- 토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돌입…오는 26일 출시
- '쓱데이' 개막…신세계백화점 '와인 창고 방출전'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