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바울♥’ 간미연, 말라도 걱정 “체지방을 어떻게 늘리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간미연이 체지방 문제로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간미연은 11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지방을 어떻게 늘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체지방 16.7%라는 수치에는 '아주 낮음'이라는 표시와 함께 '체지방 비율이 낮습니다. 지방은 세포와 신경을 이루는 중요한 부분이며 부족한 경우 내분비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라는 설명이 적혀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간미연이 체지방 문제로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간미연은 11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지방을 어떻게 늘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간미연의 체성분 검사 결과가 담겼다. 체지방 16.7%라는 수치에는 ‘아주 낮음’이라는 표시와 함께 ‘체지방 비율이 낮습니다. 지방은 세포와 신경을 이루는 중요한 부분이며 부족한 경우 내분비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라는 설명이 적혀 있다.
다행히 체지방을 제외한 건강 상태는 모두 정상이다. 근육량 36.96kg로 표준 상태가 나왔고, 수분과 내장 지방도 표준이다. 단백질 21.7% 수치에는 ‘훌륭함’이라고 적혀 있고, 기초 대사량 1,029kcal라는 수치와 함께 ‘목표에 도달함’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간미연은 수치를 꼼꼼히 챙기며 건강 관리에 힘쓰는 모습이다.
한편 간미연은 2019년 3세 연하의 뮤지컬 배우 황바울과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했다.
(사진=간미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한 모친의 눈물 “예쁜 내 아들‥112 일반 사람들 무시해”(뉴스데스크)
- “밀려 내려가다가 사고 목격” 랄랄, 이태원 참사 현장에 있었다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황기순 “행사 주최자 없는 축제라 대비 못했다는 말, 납득 안 돼”(아침마당)
- 김혜선, 故박지선 향한 그리움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선배님”
- “꺼진 생명이 무기, 시끄러운 X소리들” 유아인, 이태원 참사에 일침 [전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애도 기간 중 공구 사정 “마음 불편했지만 최대한”
- “시신 운구비 막막” 이영애, 이태원서 숨진 러시아인에 도움의 손길
- 전환규 “8살 딸 담도폐쇄증, 약 안 먹으면 엄마 간 떼야 한다고‥” (라이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