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결혼식 2주 연기…이태원 참사 애도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36, 본명 정하니)가 결혼식을 연기했다.
허니제이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11월 4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11월 18일로 연기하게 됐다"며 결혼식 연기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 연기 사유는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기 위함이다.
허니제이는 "갑작스러운 참변으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 부상자분들의 빠른 회복과 치유, 아울러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36, 본명 정하니)가 결혼식을 연기했다.
허니제이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11월 4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11월 18일로 연기하게 됐다"며 결혼식 연기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 연기 사유는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기 위함이다. 허니제이는 "갑작스러운 참변으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 부상자분들의 빠른 회복과 치유, 아울러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허니제이는 지난 9월, 1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허니제이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알린 바 있다. 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예비신랑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허니제이 인스타그램,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자숙' 김새론, 6개월만 SNS 근황…담배사진 올렸다가 '빛삭'
- "언니가 짧게 얘기할게"…바다가 세븐틴 팬들 마주치자 남긴 말
- "한덕수 국무총리 아들이면 이랬겠어요?"...故이지한 모친 유품 안고 오열
- "꺼진 생명을 소재로…쪽팔린 줄 알아야" 유아인, 이태원 참사 루머에 일침
- 랄랄, 이태원 압사 참사 목격했다..."눈앞에서 사고 접해"
- 풍자 "父에 집·외제차 선물, 내 방송은 꼴 보기 싫어하시는데…"
- 다니엘 래드클리프, '트렌스젠더 혐오 논란' J.K 롤링 반대편에 선 이유
- '나는솔로' 10기 정숙 "좋은 사람 만났어요"…남자친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