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이서울기업협회, '2022 대한민국 Digital Innovation Award'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하이서울기업협회는 3일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Digital Innovation Award'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진석 하이서울기업협회장은 "하이서울기업의 ICT 촉진과 활용도의 증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본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는 하이서울기업의 우수한 능력을 기반으로 ICT 융복합 활동에 매진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선도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사단법인 하이서울기업협회는 3일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Digital Innovation Award’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하이서울기업협회는 2014년 법인설립 이후,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인 하이서울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난 9년간 꾸준히 노력해왔다. △협회의 자체적인 혁신과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 △ICT 활용 및 중소기업들의 ICT 활용도 제고 △일자리 창출 및 청년 구직자와 하이서울기업의 취업 연계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사)하이서울기업협회는 2014년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써 서울시와 SBA의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된 1000여 개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을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무 이어 천궁·패트리엇도 사격 실패…'3축 체계' 문제없나
- "역할 다했다"던 용산구청장, 대책회의 대신 야유회 챙겨
- "어른들이 미안"...이태원 참사 8살 유족에 무릎굽힌 김건희 여사
- '이태원 애도' 기간 골프장 꾸미기 한창인 정부부처
- “이대로 죽는구나” 생각한 순간… 무 뽑듯 구조하고 사라진 은인
- 봉화 광산 매몰 9일 만에 내시경 작업…"생존 반응은 아직"
- "더 살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이태원 참사 현장 경찰의 눈물
- "딸의 운구비가" 이영애,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돕고 싶다"
- 월드컵까지 3주…'안면 골절' 손흥민 복귀 가능성은?
- 홍석천 "알고 지내던 여동생, 이태원 참사에 하늘나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