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에프 엔터, 연예기획사 디어이엔티와 20% 지분 교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매니지먼트 그룹인 피앤에프 엔터테인먼트가 연예기획사 디어이엔티와 20% 지분 교환을 시행했다고 3일 밝혔다.
피앤에프 엔터테인먼트는 2004년 설립된 피앤에프 미디어와 피앤에프 위너스에서 미디어프로 매니지먼트를 전문화하기 위해 만든 법인이다.
두 회사는 이번 지분 교환을 통해 피앤에프 소속 미디어프로들의 연예 엔터테인먼트계 진출을 돕고, 디어이엔티 소속 배우들의 골프 콘텐츠 협업을 표방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매니지먼트 그룹인 피앤에프 엔터테인먼트가 연예기획사 디어이엔티와 20% 지분 교환을 시행했다고 3일 밝혔다.
피앤에프 엔터테인먼트는 2004년 설립된 피앤에프 미디어와 피앤에프 위너스에서 미디어프로 매니지먼트를 전문화하기 위해 만든 법인이다. '미디어 프로'라는 영역을 만들어낸 회사로 현재 100명이 넘는 미디어프로를 관리하고 있다. 피앤에프 미디어프로 아카데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미디어프로 아카데미 등 미디어프로 교육과정도 운영한다.
디어이엔티는 강성연, 변우민 등을 주축으로 2021년 설립한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다. 두 회사는 이번 지분 교환을 통해 피앤에프 소속 미디어프로들의 연예 엔터테인먼트계 진출을 돕고, 디어이엔티 소속 배우들의 골프 콘텐츠 협업을 표방하게 됐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미들 삼성전자 부지런히 담았다…주주 첫 600만명 돌파
- 삼성전자, 브랜드 세계 5위…10위권 중 유일 한국 기업 [정지은의 산업노트]
- "영끌해서 마련한 집, 후회합니다"…빈곤층 전락하는 2030 [대한민국 빚 리포트①]
- 카를 벤츠의 '최후의 엔진'…벤츠, "내년이 내연기관 '마지막 차'"
- "이태원 참사 당시 절 구해준 흑인 남성을 찾습니다"
- 랄랄, '이태원 참사' 눈앞에서 접했다…"있을 수는 없는 일"
- '이동국 딸' 재시, 7살 때 거부했던 그림 그리기…16살에야 발견한 재능 '수준급 실력'
- [종합] 故 이지한 모친, 경찰 대응 지적 "병원 돌다 시체로 와"
- 홍석천,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었다 "죄스럽고 또 죄스러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