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김히어라, 김은숙 작가 만난다 “‘더 글로리 출연”[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
소속사 퍼플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3일 뉴스엔에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배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탈북자 피고인 계향심 역을 맡아 주목을 받은 김히어라는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
소속사 퍼플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3일 뉴스엔에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배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탈북자 피고인 계향심 역을 맡아 주목을 받은 김히어라는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 출연 중이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한 모친의 눈물 “예쁜 내 아들‥112 일반 사람들 무시해”(뉴스데스크)
- “밀려 내려가다가 사고 목격” 랄랄, 이태원 참사 현장에 있었다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황기순 “행사 주최자 없는 축제라 대비 못했다는 말, 납득 안 돼”(아침마당)
- 김혜선, 故박지선 향한 그리움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선배님”
- “꺼진 생명이 무기, 시끄러운 X소리들” 유아인, 이태원 참사에 일침 [전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애도 기간 중 공구 사정 “마음 불편했지만 최대한”
- “시신 운구비 막막” 이영애, 이태원서 숨진 러시아인에 도움의 손길
- 전환규 “8살 딸 담도폐쇄증, 약 안 먹으면 엄마 간 떼야 한다고‥” (라이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