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김완선 “‘사과꽃’, 015B 장호일 도움 많이 받아…감동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김완선이 015B 장호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완선, 소란이 출연했다.
이날 김완선은 신곡 '사과꽃'에 015B 장호일이 도움을 줬다고 밝혔다.
또한 "음악방송 나갈 때도 혹시 같이 했더니 오케이 하셨다"라며 "나도 사실 원래 좋은 분인 걸 잘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더 많이 알게 되고 감동을 받게 됐다"라고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투쇼’ 김완선이 015B 장호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완선, 소란이 출연했다.
이날 김완선은 신곡 ‘사과꽃’에 015B 장호일이 도움을 줬다고 밝혔다.
그는 “‘오빠, 기타 좀 부탁해요’ 했더니 너무 흔쾌히 ‘오케이’ 하셨다. 편곡도 조금 도와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오빠, 나와서 한 번 해주실 수 있나요?’ 했더니 ‘오케이’ 하시고”라고 덧붙였다.
또한 “음악방송 나갈 때도 혹시 같이 했더니 오케이 하셨다”라며 “나도 사실 원래 좋은 분인 걸 잘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더 많이 알게 되고 감동을 받게 됐다”라고 고마워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통일부 ″북 ICBM 발사, 대미 압박·파병 시선 돌리기용″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오피스텔 모녀 살해' 박학선, 1심서 무기징역
- ″대기업 총수가 이웃이면 견뎌야 하나요, 소음 공해″ [올댓체크]
- ″엄마는 위대한 사람″…두 아이의 엄마, 장기기증으로 6명 살려
- '아파트' 대신 '로케트' 김정은·김여정 패러디 화제
- 10월 수출 4.6% 증가…역대 최대치 기록
- 지하철 객실에서 70대 사망...부산도시철도 측, 경위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