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오젠·아미코젠, 기능성 소재 연구 및 기술협력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디오젠은 아미코젠과 기능성 소재 연구 및 기술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바이오 산업의 소재 개발을 다양화하고, 프로바이오틱스와 결합된 바이오 소재를 개발한다.
아미코젠은 바이오 효소기술 및 그 응용기술을 접목해 콜라겐펩타이드 엔아세틸글루코사민 디카이로이노시톨 피니톨 등 기능성 소재 관련 연구 및 생산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디오젠은 아미코젠과 기능성 소재 연구 및 기술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바이오 산업의 소재 개발을 다양화하고, 프로바이오틱스와 결합된 바이오 소재를 개발한다. 특히 양사의 소재를 융합해 간 건강기능성 제품의 개발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메디오젠은 국내 최대 프로바이오틱스 전용 생산시설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소재부터 완제품까지 일괄 생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했다.
아미코젠은 바이오 효소기술 및 그 응용기술을 접목해 콜라겐펩타이드 엔아세틸글루코사민 디카이로이노시톨 피니톨 등 기능성 소재 관련 연구 및 생산을 하고 있다. 국내외 고객사에 공급 중이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미들 삼성전자 부지런히 담았다…주주 첫 600만명 돌파
- "영끌해서 마련한 집, 후회합니다"…빈곤층 전락하는 2030 [대한민국 빚 리포트①]
- 3년 전 715만원이던 '샤넬백', 가격 11번 올리더니…
- 재건축 호재에도 "안 사요"…결국 '20억' 무너진 은마아파트
- "이태원 참사 당시 절 구해준 흑인 남성을 찾습니다"
- 랄랄, '이태원 참사' 눈앞에서 접했다…"있을 수는 없는 일"
- '이동국 딸' 재시, 7살 때 거부했던 그림 그리기…16살에야 발견한 재능 '수준급 실력'
- [종합] 故 이지한 모친, 경찰 대응 지적 "병원 돌다 시체로 와"
- 홍석천,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었다 "죄스럽고 또 죄스러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