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하우징, 제주도 단지형 신축빌라 ‘애월 리브안’ 분양
부동산 종합개발회사 ㈜센텀하우징이 제주도 애월읍에 단지형 빌라 ‘애월 리브안(Liv:An)’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제주 애월 리브안은 약 6914㎡ 대지에 6개 동 지상 4층 48세대 공급면적 114.3㎡, 전용면적 68.2㎡ 전 세대 4베이 구조 단지형 빌라로 동간 거리가 멀어 프라이빗 한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시행은 센텀하우징, 시공은 미림종합건설이 맡고 분양대행사로는 정안분양대행사가 참여했다.
애월 리브안은 행정구역상 애월읍 상귀리 일대지만 시내와 맞닿아 있어 하귀 생활권이라고 볼 수 있으며, 하귀리에 있는 대형 마트나 다이소 등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학교는 하귀초등학교, 하귀일초등학교, 귀일중학교 등이 인접해 있다.
제주공항 15분 거리로 육지 이동이 편하고 남으로는 애조로, 북으로는 일주도로를 통해 신제주 생활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영구적인 한라산 조망과 오션뷰가 가능하고 해안도로 및 포구 1km 이내로 힐링 라이프를 제공한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공사를 통한 내부 실 사용면적 약 100.8㎡이며, 4베이 구조 설계로 실용성이 높고 채광이 우수하다. 작은방 붙박이장, 거실 장식장 및 수납장, 넓은 펜트리룸, 안방 드레스룸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전 세대 풀옵션으로 각방 및 거실 LG 시스템 에어컨 총 4대, LG 65인치 벽걸이 TV,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LG 워시타워 드럼세탁기 24kg, 건조기 20kg, LG 12인용 식기세척기 및 광파오븐기, 욕실 냉, 온풍 환풍 시스템 등 풀 옵션이 제공된다. 또 단지 내 클린하우스 설치를 통해 생활 편의성도 갖췄다.
관계자는 “애월 리브안은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에 최고의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제주국제공항까지 15분 거리, 신제주 생활권 접근성이 우수한 위치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위치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