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출시 해양 어드벤처 PC 게임 '스팀'서 인기 4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의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지난달 말 출시한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가 3일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인기 게임 4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데이브 더 다이버는 판매 수익 기준 최고 인기 게임 순위 4위를 기록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들어갈 때마다 생태와 지형이 변하는 블루홀을 배경으로 한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낮에는 바다를 탐사하며 해양 생물을 포획하고 밤에는 초밥집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의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지난달 말 출시한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가 3일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인기 게임 4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데이브 더 다이버는 판매 수익 기준 최고 인기 게임 순위 4위를 기록했다.
유료 패키지 게임 기준 2위다.
1위와 2위는 무료 게임인 EA의 ‘에이펙스 레전드’와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가, 3위는 지난달 28일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출시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차지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들어갈 때마다 생태와 지형이 변하는 블루홀을 배경으로 한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낮에는 바다를 탐사하며 해양 생물을 포획하고 밤에는 초밥집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현재 이 게임은 앞서 해보기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정식 버전은 내년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