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콤보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와 게임을 접목한 게이미피케이션 체험형 콘텐츠 '콤보왕' 시즌1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MZ고객확대스쿼드 트라이브장은 "MZ세대 고객의 투자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콤보왕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투자 콘텐츠 확장으로 투자를 더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와 게임을 접목한 게이미피케이션 체험형 콘텐츠 ‘콤보왕’ 시즌1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콤보왕 콘텐츠는 코스피200 종목 중 다음 날 상승할 종목을 예측하고 연속 성공할 경우 상금 및 경품을 제공한다. 상승 종목을 맞히면 1콤보를 획득하며, 선택한 종목이 하락하거나 보합인 경우 또는 참여하지 않은 경우에는 콤보가 초기화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연속 20콤보 달성 시 최종 상금 2000만원을 지급하며, 최종 20콤보까지 달성하지 못해도 5콤보, 10콤보, 15콤보마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세트, 아이패드 프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콤보왕 콘텐츠는 즐거운 투자 경험 제공을 위해 연속 콤보 달성 실패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콤보 환생권’, 게임 정규 시간 이후에 종목 선택을 할 수 있는 ‘비밀의 방 프리패스’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신한투자증권은 아이템 외에 게임머니 ‘크라운’을 비롯해 미션 수행 시 다양한 배지를 제공한다. 향후 댓글, 이모티콘 등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해 시즌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MZ고객확대스쿼드 트라이브장은 “MZ세대 고객의 투자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콤보왕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투자 콘텐츠 확장으로 투자를 더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무 이어 천궁·패트리엇도 사격 실패…'3축 체계' 문제없나
- "역할 다했다"던 용산구청장, 대책회의 대신 야유회 챙겨
- "더 살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이태원 참사 현장 경찰의 눈물
- '이태원 애도' 기간 골프장 꾸미기 한창인 정부부처
- “이대로 죽는구나” 생각한 순간… 무 뽑듯 구조하고 사라진 은인
- 곽상도 재판서 공개된 새 녹취록…김만배 "이재명 님 靑 가면…"
- "딸의 운구비가" 이영애,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돕고 싶다"
- 월드컵까지 3주…'안면 골절' 손흥민 복귀 가능성은?
- 홍석천 "알고 지내던 여동생, 이태원 참사에 하늘나라로"
- 수십명 CPR한 간호사 자매, "무릎 까져…아무것도 없는 상황"